웅진컴퍼스, 영어학습앱 ‘스터디 부스터’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이영규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22.08.10 13:46
  • /웅진캠퍼스 제공
    ▲ /웅진캠퍼스 제공
    웅진컴퍼스가 EEA 시리즈 도서 구매 시에만 제공되던 영어학습 앱 ‘스터디부스터’를 7일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학습자들은 영어 스타강사들의 영어수업 150강을 무료로 수강 가능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 것이다. 

    EEA 시리즈는 2021년 출시 후 온라인서점 영어회화 부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인기 유명 강사의 질 높은 강의와 실제 스피킹 학습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구성된 스피킹 트레이닝 앱 ‘스터디부스터’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은 영어회화 혼공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EEA교재와 스터디부스터를 50일간 꾸준히 학습한 결과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들이 영어로 떠올라 스피킹이 쉬워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웅진캠퍼스 관계자는 전했다.

    유튜브 채널 31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인기 유명 강사 ‘달변가영쌤’은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표현을 롤플레잉을 형식으로 풀어 뉘앙스의 차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영어 강사 ‘바나나쌤’은 원어민들이 주로 사용하는 이디엄을 상황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5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스타 영어강사인 ‘김유현쌤’은 연음, 강세 등을 정확하게 알려주어 영어를 영어답게 읽을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이는 특히 초급에서 중급 영어학습자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터디부스터는 배운 표현을 완전히 익힐 수 있도록 다양한 스피킹 액티비티 또한 제공하고 있다. 원어민의 음성을 듣고, 따라 읽는 것을 자동 녹음하여 유창하게 말할 수 있도록 반복 연습이 가능하며 원어민과 실제 대화하듯 연습할 수 있도록 롤플레잉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또한 혼자 학습하는 것이 어려운 영어 초보자들을 위해 학습자 간에 서로 동기부여와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스터디 게시판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