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

몬테소리 교육센터 마마몽떼 수지성복센터, 무료 수업 진행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22.07.15 14:46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마마몽떼 수지성복센터 로비./마마몽떼 제공
몬테소리 교육센터 마마몽떼의 수지성복센터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무료 수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연간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수업은 정규수업과 동일하게 발달 개월 수에 맞는 교구 수업으로 진행된다.

마마몽떼 몬테소리 수지성복센터는 수도권 최대 규모로 운영되고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300여 가지의 다양한 몬테소리 교구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영유아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전문적인 몬테소리 교육을 진행한다.

마마몽떼 몬테소리는 자녀의 성장 개월 수에 맞는 개별화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1개월부터 18개월까지는 인펀트(infant) 수업, 18개월부터 48개월까지는 토들러(toddler) 수업, 48개월부터 7세까지는 플라이(fly) 수업을 진행한다. 

인펀트와 토들러 수업은 부모 참여형 수업으로 자녀의 더 나은 양육을 위한 부모교육과 아이 발달에 맞는 개별화 교육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뒀다. 

각 분야 교수진 및 소아과 전문의가 참여한 MDT발달진단표(Mamamonte Montessori Develop TEST) 및 아동학 대학교수 등이 선정한 마마몽떼 북클럽의 추천도서도 제공한다. 

플라이 수업은 예비 초등학생으로서 선행 교육이 가능한 수학 실력 및 감각을 향상시키는 교재 및 교구를 통해 진행된다. 

마마몽떼 교육센터를 1년이상 수료한 학습자에게는 미국몬테소리협회(American Montessori Society)의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한 매주 모든 수업 참여에 대한 피드백 및 활동 사진을 ‘마마몽떼 학부모’ ‘몬테소리 학부모’ 앱을 통해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수업은 22일부터 센터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몬테소리 교육센터 마마몽떼 수지성복센터는 작년 12월 오픈했다. 


기사 이미지
마마몽떼 수지성복센터 수업 교실.마마몽떼 제공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