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B2B ‘기업교육’ 본격 시동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2.05.30 09:00
  • /파고다 제공
    ▲ /파고다 제공
    종합어학교육그룹 파고다가 B2B 기업교육 사업을 본격화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파고다의 B2B 기업교육은 외국어 강의를 기업, 학교 등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교육 서비스다. 교육은 출강, 전화외국어, 비대면 온라인강의, 화상수업 형태로 이뤄졌다.

    우선 출강은 어학 수준과 업무 특성에 따른 맞춤형 외국어 능력 개발 프로그램을 비롯해 레벨테스트를 통한 맞춤형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고다 내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해 B2B 전용 스마트 플랫폼을 이용한 담당자와 학습자의 학습 편의를 극대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학교별 니즈에 따라 장기위탁교육, 단기위탁교육, 방학집중캠프, 모의테스트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도 가능하다. 

    전화외국어는 원어민 강사와 1:1로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영어 회화 수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수업 전에 레벨 테스트로 개인에게 맞춘 커리큘럼을 추천한다. 

    또 전담 운영 매니저들이 학습 중 문의 사항을 빠르게 돕고 있다. 담당 강사의 1:1 피드백과 출석률,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결과 보고서를 지원해 학습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파고다 R&D 센터에서 최신 경향에 기반해 설계됐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제2외국어까지 20개 언어 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파고다 B2B 담당자는 “파고다의 39년 어학교육 노하우를 활용해 개별 맞춤화된 교육 서비스를 개발하고, 학습자에게 편리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파고다 교육그룹은 KT&G,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등 약 1000여 개의 기업 및 대학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