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티어코퍼레이션, 성년의 날 맞아 선문대에 향수 기증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22.05.18 13:1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티어코퍼레이션(대표 강태현)이 성년의 날을 맞아 선문대에 향수 100개를 기증했다. 김종해 산학협력단/LINC 3.0 사업단장, 임승재 글로컬기업지원센터장, 강태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선문대 글로컬산학협력관 104호에서 기증식을 진행했다.

성년의 날을 기념하는 선물 중 향수는 좋은 향기처럼 다른 이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티어코퍼레이션은 자사 제품인 320만원 상당의 ‘리겟 밤쉘 솔리드 퍼퓸’ 100개를 기증하며 올해 성년이 되는 신입생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했다.

티어코퍼레이션은 선문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으로 작년 선문대와의 협업을 통해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 국가에 수출 및 협약 등을 진행하면서 대표적인 산학협력 모델이 된 기업이다. 또한 선문대가 주력하고 있는 스마트바이오헬스 ICC 회원사이기도 하다.

김종해 단장은 “이번 기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학생들에게 코로나19 이전의 대학 생활의 즐거움을 되찾게 해주는 이벤트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유기적 협력과 공유를 통해 티어코퍼레이션을 포함한 가족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문대 글로컬기업지원센터에서는 기증받은 향수 100개를 당일 교내 커피숍에서 신입생들에게 전달하며 성년의 날을 축하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