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 토익 주관사 YBM, 기출 수험서 시리즈 250만부 판매

신영경 조선에듀 기자

2022.02.21 07:5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능력·어학시험교재 부문 | ㈜와이비엠 ETS TOEIC 外

기사 이미지
/와이비엠 제공
영어교육 전문 출판사 ㈜와이비엠(YBM)이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 능력·어학시험교재 부문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YBM은 1961년 영어학습 월간지 ‘시사영어연구’를 발행한 이후 유·아동 도서와 수험서, 참고서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특히 YBM은 토익(TOEIC)을 국내에 도입한 시험 주관사로, 출제 기관의 기출문제와 학습법을 수록한 ‘ETS 토익기출 수험서’ 5종을 국내 독점 출간하고 있다. 기출문제집과 종합서·입문서, 보카 및 단기 공략으로 구성된 기출 시리즈는 최근 250만부 누적 판매(2017년 12월~2022년 2월 5종)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 출간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제 3탄’의 경우 RC는 이달 3일, LC는 지난달 21일 교보문고 기준으로 토익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문제집은 정기 시험 기출문제와 성우 음성 등 차별화된 장점을 갖춰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단기 학습 콘텐츠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개정 출간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 종합서·입문서’ 역시 최신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탄탄한 기본기와 실전감각을 쌓을 수 있게 학습이 구성돼 있다.

토익스피킹도 기출문제 학습이 실전 대비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YBM은 기출문제와 출제 기관 모범 답변을 수록한 ‘ETS 토익스피킹 기출문제집 최신 12회’를 통해 실제 시험을 대비한 온라인 테스트를 지원한다. 기출문제집 외 ‘ETS 토익스피킹 기출 스타트·단기공략’ 등 수험서를 통해 점수대별 학습도 가능하다.

YBM은 최근 비대면 학습 트렌드를 반영해 부가 서비스도 강화했다. 누적 다운로드 130만(2013~2022년 1월 기준)을 돌파한 ‘ETS 토익기출 수험서’ 앱을 리뉴얼하며, 모의고사 채점 및 분석 서비스를 통해 취약 파트를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LC 음원 듣기, 단어장 및 동영상 강의를 지원해 토익 학습자가 매일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했다. 문제 풀이 시간 배분 훈련을 할 수 있게 타이머 기능도 탑재했다.

비대면 온라인 학습 지원과 소통도 강화했다. 온라인 스터디, 인스타그램 학습 챌린지 등을 통해 수험자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도 수험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토익 기출 비대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