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직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눈길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1.10.17 11:00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맞춤 전략을 제시하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을 마련하고 다양한 직렬 합격 시 최대 300%의 환급금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환급금 보장 기간은 오는 2022년 12월 31일까지며 최종 합격 시에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한다. 2개 시험 이상 합격 시에는 최대 300%의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불합격 시에는 수험표 사본을 인증하면 다음 회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도 무료 연장해준다.

    본 과정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 교수진 전 강의도 무제한 제공한다. 수험생은 각자의 학습 방법에 맞춰 강의를 선택해 수강하며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학습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다음해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해 체계적인 합격 방안을 제시하고자 신규 강사진도 구성한 바 있다.

    매일 학습 내용을 점검하는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과 매주 100문제를 제공하는 ‘문풀훈련소’는 수험생의 더욱 효율적으로 복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시험을 앞두고는 유사한 문항, 난이도 등으로 구성한 합격예측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감각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