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과 산학협력단이 ㈜약손명가헬스케어와 지난 10일 우수인재 양성 및 기술지원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대 BIT전문대학원은 IT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분야의 문제해결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실무지향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 4단계 BK21사업 경영분야 전국단위 교육연구팀에 단독으로 선정되는 등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분야 연구와 교육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는 평이다.
IT 플랫폼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에스테틱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약손명가헬스케어는 지난 4월 설립됐다. 관련 특허기술을 확보하고 사업화해 각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석진 약손명가헬스케어 대표는 "국민대 BIT 전문대학원과의 MOU를 통해 에스테틱 분야의 디지털 경영에 꼭 필요한 우수 인재와 선진 기술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남규 국민대 BIT전문대학원장은 "국민대 BIT전문대학원은 그동안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산업과 사회의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하는 데 크게 기여해왔다"며 "대학원이 보유한 이미지 딥러닝 관련 핵심 방법론과 특허가 약손명가헬스케어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과 AI 기반 신규 서비스 창출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대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산학협력단, 약손명가헬스케어와 MOU 체결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