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수학 학원 프랜차이즈 시매쓰,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1.05.07 14:04
  • /시매쓰 제공
    ▲ /시매쓰 제공
    사고력수학 학원 프랜차이즈 시매쓰(대표이사 이충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중 하나는 ‘나에게 시매쓰란’ 이벤트로 15일까지 전국 시매쓰 수학학원 가맹점과 직영점에서 시매쓰를 재원한 경험이 있는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매쓰에 방문해 이벤트 참여 용지 작성 후 재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매쓰를 표현하는 발표 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선물은 갤럭시탭(3명)과 도미노피자 쿠폰(10명), BHC 쿠폰(20명), 배스킨라빈스 쿠폰(50명)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 1일이다.

    ‘우리 아이에게 수학이란’ 이벤트도 있다. 21일까지 시매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시매쓰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피드 내 본 이벤트 페이지에 우리 아이에게 수학이란 무엇인지, 또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무엇인지 댓글을 남기고 시매쓰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당첨 혜택은 피자(5명)과 햄버거(10명), 아이스크림(30명) 등의 쿠폰을 준다. 댓글에 지인 태그 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일은 31일이다.

    한편 시매쓰는 사고력수학 전문 영재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2015년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유치원, 초등, 중등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의, 문제풀이 중심 교육에서 탈피해 학습자 중심 활동 수업을 통한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향상을 추구하며, 학생이 주체인 소그룹 협동식 수업을 진행해 수학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