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하루 한장 스티커 챌린지’ 이벤트 진행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1.04.20 09:29
  • / (주)미래엔 제공
    ▲ / (주)미래엔 제공

     ㈜미래엔이 ‘하루 한장 앱’ 출시를 기념해 그 날의 학습 기록을 인증하는 ‘하루 한장 스티커 챌린지’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하루 한장 스티커 챌린지 이벤트’는 인기 초등 학습지 ‘하루 한장’ 학습을 완료하고 학습 인증샷을 찍은 후 미래엔이 준비한 하루 캐릭터 스티커로 인증샷을 꾸며 필수 해시태그 ‘#미래엔’, ‘#하루한장챌린지’, ‘#하루한장앱’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미래엔 키즈’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바나나 우유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치킨을 증정한다.

    미래엔의 '하루 한장' 시리즈는 과목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매일 1장씩 공부하는 일일 학습서로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줘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래엔은 지난달 '하루 한장'과 연계하여 공부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하루 한장 앱’을 출시해 학습자가 정한 목표에 도달하면 리워드를 받는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들의 올바른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루 한장 앱’은 ‘하루 한장' 교재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엔 키즈’ 인스타그램에서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