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학원용 인공지능 기반 수학 학습 서비스 알로M 론칭을 기념해 인공지능 수학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공지능 수학반은 알로M을 활용한 수업 모델로,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에 최적화된 문항을 제공해 빠른 시간 내 목표 점수를 달성하게 하는 프리미엄 클래스다. 이를 활용해 코칭형 수업, 블렌디드형 수업 등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미래형 수업 운영이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은 이달 29일까지 알로M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간단한 개인정보, 학원명 등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선정된 체험단은 12월 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약 2주간의 알로M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 후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우수리뷰어에게는 갤럭시 워치3(5명), 우수리뷰어에게는 갤럭시탭 A7(10명), 리뷰를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줄 계획이다.
한편, 미래엔은 알로M 공식 블로그 오픈을 맞아 이웃 맺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로M 공식 블로그와 이웃 맺기를 하고 알로M에 도움 받고 싶은 점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5일 미래엔 블로그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미래엔, 알로M ‘인공지능 수학반’ 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