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해법수학과 셀파수학교실, 예비 창업자 위한 가맹비 지원 프로모션 실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0.07.10 13:13
  •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관계사 해법에듀(대표 홍인국)의 수학 교육 프랜차이즈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에서 예비 교육 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가맹비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맹비 지원 프로모션’은 9월 29일까지 신규 가맹하는 모두에게 120만원의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80만원에 가맹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21일 오전 10시에는 예비 창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코로나 19 위기에서도 흔들림 없는 e해법수학의 1등 노하우’를 주제로 진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가맹비 프로모션과 사업설명회 신청 및 궁금한 사항은 해법에듀 공식 블로그와 e해법수학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해법에듀 FC사업부문 나상균 부문장은 "코로나19에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교육 사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지원과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은 물론, 천재교육만의 경쟁력 있는 콘텐츠와 관리 시스템으로 교육 사업자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법에듀는 AI 기반 스마트러닝 수학 학습 솔루션을 2021년 1월 런칭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이에 e해법수학과 셀파수학교실은 ‘스마트러닝 수학 학습 솔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