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공부도 실전처럼… 유형별 최적화 영어 학습법 제공

이재 조선에듀 기자

2020.02.03 08:16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2020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 능력·어학시험교재 부문] YBM

기사 이미지
/YBM 제공

'2020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능력·어학시험교재 부문에 ㈜YBM이 선정됐다. 1961년 영어학습 '시사영어연구'를 발행한 YBM은 교과서와 참고서, 수험서, 유·아동 교재와 각종 수험서를 출간해온 국내 영어 학습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YBM은 1982년 실용영어시험인 토익(TOEIC)을 국내에 도입한 뒤 학습자를 위한 교재를 다수 발행하고 있다. '토익은 기출이 답이다'를 슬로건으로 삼아 출제기관인 ETS의 기출문제와 학습법을 수록한 'ETS 토익기출 시리즈'를 펴냈다. 실제 토익 정기시험에서 낸 문제를 독점 수록했고, 미국과 영국 등지의 실제 시험장에서 활용한 LC 음원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에서 듣기 연습을 할 수 있다.

2017년 기출문제집 5세트를, 2018년 기출문제집 1000 Vol.1을 출간했고, 최근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2를 출간했다. 이 기출문제집은 지난 1월과 지난해 12월 각각 인터파크와 교보문고 토익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YBM은 기출문제집 외에도 토익 초급자를 위한 ETS 토익기출 입문서와 중급자를 위한 ETS 토익기출 종합서도 출간했다. 유형별 최적화된 학습법과 빈출유형 문제풀이 노하우를 담았다.

영어말하기시험 토익스피킹 학습자를 위한 기출문제집도 내놨다. 기출문제와 모범답변을 수록한 ETS 토익스피킹 기출 단기공략과 기출문제집을 통해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의 온라인테스트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YBM은 ETS 교재 학습자를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 학습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ETS 토익 공식카페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동영상과 MP3 듣기, 기출테스트 채점 등 학습을 지원한다. 유튜브를 통해 토익 전문강사의 파트별 기출 인터넷강의을 제공해 2020 토익기출 학습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YBM은 중국어와 일본어 학습도 지원한다. 중국어말하기시험 TSC와 일본어능력시험 JPT 주관사인 YBM은 각 시험의 최신 기출시리즈를 출간해 수험생을 돕고 있다.

공교육 관련 교과서도 제작한다. YBM은 영어 교과서를 비롯해 과학과 음악, 미술, 체육, 한문 등 초중고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검인정 교과서를 개발해 공교육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