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토익주관사 YBM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될만한 영어 교재를 내놓았다.
1일 YBM에 따르면, 이날 영어과목을 토익 등 공인영어성적으로 대체하려는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YBM 단기토익 700+ LC+RC’ 교재가 나왔다. 교재는 700점을 받을 수 있는 4주 단기학습 솔루션을 제시한다.
YBM 단기토익은 토익을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친절한 기본 개념 설명과 문제풀이 가이드라인을 담고 있다. 기초부터 응용까지 단계별로 학습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문제 구성과 난이도를 체계적으로 배치했다. 또한 실제 토익시험과 비슷한 난이도의 실전문제와 파이널테스트를 수록해 입문부터 실전까지 책 한 권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다양한 학습 서비스가 추가로 지원된다. YBM어학원 토익강사가 진행하는 해설 동영상강의를 11월 중 순차적으로 YBM Books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울러 실제시험 속도의 미국·영국·호주·캐나다식 발음의 음성파일뿐 아니라 고난도 학습을 위한 소음 버전, 고속 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음성파일도 지원한다.
YBM 단기토익 700+ LC+RC는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YBM, 공무원 준비생에 도움될만한 토익 교재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