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한국몬테소리, 9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예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6.24 10:5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 몬테소리 아이힘 초등 한국사 6월 론칭, 아이힘 국어 특허 취득

기사 이미지
/ 한국몬테소리 제공

유·초등 교육전문기업 한국몬테소리(회장 김석규)가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9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한국몬테소리’는 세계적인 교육학자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영유아·초등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전문 기업이다. 본 기업은 어린이의 성장발달에 맞춰 학습활동을 지도하는 몬테소리 전문 일대일 홈스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왔다. 

지난 3월에는 ‘몬테소리 아이힘 국어 나단계(초등 3~4학년)’가 확산적 사고력 발달을 위한 초등 국어학습 교재로 특허를 취득했으며, 이달에는 메타인지적 학습으로 시대와 역사를 바라보는 통찰력을 키워줄 ‘아이힘 한국사(초등 4~6학년)’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영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춘 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 ▲베이비몬테소리/리틀몬테소리/빅몬테소리 ▲홈베이비영어, 홈리틀영어/수학/한글, 두뇌 발달 촉진을 위한 말놀이 프로그램 ▲아베크랑팡, 창의력 발달을 위한 교구 ▲토이방/메르토이가베, 정서 발달을 위한 그림책 ▲토틀피카소/글끼말끼/몬테소리옛이야기/베이비스토리, 탐구력 발달을 위한 이야기책 ▲경제e야기/수학동화수담뿍, 일대일 초등 전문 홈스쿨 프로그램 ▲몬테소리 아이힘 국어/영어/수학/한국사 등이다.

김석규 한국몬테소리 회장은 “어린이를 독립된 인격으로 존중하며 오로지 어린이만을 생각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44년 동안 한 길을 걸어왔다”며 “앞으로도 어린이가 자기 내면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준비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은 한국몬테소리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 엠소리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피스멘토(P’s mentor) 체험을 신청하면 자녀의 연령과 발달 특징에 적합한 부모의 역할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