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지역아동센터에서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19.02.27 13:00
  •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가 지난 26일 충남 천안시의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코리아텍 제공
    ▲ 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가 지난 26일 충남 천안시의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코리아텍 제공
    코리아텍(총장 직무대행 오용택)은 재학생 홍보대사 학생 13명이 지난 26일 충남 천안시의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재학생 홍보대사 학생들은 이날 지역 아동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에코백만들기 ▲과학 원리를 이용한 고무동력 헬리콥터 만들기 ▲레크리에이션 등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임민조(코리아텍 에너지신소재공학부 3)씨는 "지역 아동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뻤다"며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현정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교사는 "코리아텍 학생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눈높이를 맞추며 봉사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텍은 지난 2009년부터 재학생 홍보대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명 내외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선발된 학생들은 ▲외부방문객 대상 캠퍼스 투어 ▲입시 홍보 ▲SNS 홍보 등 대학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