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

[주말 가볼 만한 곳] 국립생물자원관, 동물 일러스트·돼지 기획 展 외

오누리 기자

2019.01.10 15:35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국립생물자원관, 동물 일러스트·돼지 기획 展

국립생물자원관(인천 서구)이 겨울방학을 맞아 '멸종 위기 동물 그래픽 아카이브전(展)' '달리 보면 돼지' 등 전시회를 진행한다. 멸종 위기 동물 그래픽 아카이브전은 국립생물자원관 전시관 1층 로비에 마련됐다. 호랑이·수달 등 멸종 위기 동물 32종의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기획전시실에서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소개하는 전시가 오는 3월까지 열린다. 매주 토요일에는 초등학생과 가족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다양한 동식물 표본을 만져보고 관찰할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국립생물자원관 홈페이지(www.nibr.go.kr)에서 하면 된다.

세계적 초콜릿 축제 '살롱 뒤 쇼콜라' 코엑스서

세계적인 초콜릿 축제 '제5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가 오는 13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총 10개국 15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초콜릿, 젤라또,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2017 국제 초콜릿 어워드' 수상자인 아르노 라레 등이 초청돼 초콜릿을 만드는 시연을 할 예정이다. 카카오빈이 초콜릿이 되기까지 전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빈투바 특별관,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끄는 디저트를 직접 맛보는 디저트 샤르망(SNS 유명 디저트 특별관) 등 다양한 특별관도 마련됐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