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C어학원, 입시정책 분석설명회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18.10.10 17:29
  •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운영하는 영어전문 GLEC어학원이 오는 26일 서초를 시작으로 광진, 진주지역에서 입시정책 분석설명회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교육부는 지난 8월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적용되는 ‘2022학년도 대입제도 개편안’과 ‘고교교육 혁신방향’을 발표했다. 국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숙의‧공론화 과정을 거친 이번 안은 ▲대입전형 구조 개편 ▲수능체제 개편 ▲학생부종합 공정성 제고 ▲대학별고사 개선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GLEC어학원의 이번 설명회는 발표안의 주요내용을 기반으로 고교입시, 대학입시에 반영되는 핵심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더불어 변화하는 입시정책을 통해 정확하고 앞선 입시전략과 진로‧진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GLEC어학원측은 “많은 정보가 쏟아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요한 정보만 이해하기 쉽게 안내할 예정”이라며 “고입‧대입을 준비하는 학생‧학부모가 참가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올림피아드교육이 운영하는 GLEC어학원 각 캠퍼스 상담실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석해야 한다. 참석자에게는 2019 전국고교입시분석 자료집과 함께 학교생활기록부 작성 가이드북, 그리고 교육정보책자 등 다양한 교육특전을 제공한다.

  • / 입시정책 분석설명회 일정
    ▲ / 입시정책 분석설명회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