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능력개발과정 2학기 수강생 모집
조선에듀 온라인뉴스팀
기사입력 2018.07.11 16:37
  • 중앙대학교
    ▲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2018학년도 2학기 능력개발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능력개발과정은 ▲사진아카데미(창작 사진Ⅰ, 사진가를 위한 실전 포토샵), ▲부동산아카데미(부동산 공경매 재테크 건물 / 토지), ▲자격증아카데미(자기성향분석상담사 2급, 시니어교육사 1급, 스포츠비행드론지도자 3급), ▲전문교육(한국무용전문가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9년 전통의 중앙대학교 사진아카데미는 이론과 실습을 겸비한 실질적인 교육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이 디지털 실습실이나 스튜디오, 암실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전문적인 경험들이 가능하다. 1년 차 기초과정인 창작사진부터 시작해서 3년 차 과정인 사진세미나까지 수료하면 본격적인 개인전 전시까지 기획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 활용이 가능한 부동산아카데미는 장년층, 노년층에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엔 학생, 주부 및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인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공매 시장에서 전문성을 극대화하여 수익률을 높이고 부동산을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는 공매 및 경매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교육의 의미를 두고 있다.

    자격증아카데미는 자기성향분석상담사 2급, 시니어교육사 1급, 스포츠비행드론지도자 3급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과정을 수료하면 희망자는 별도의 검정시험을 거쳐 민간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각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으로서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더욱 심도 있게 현재의 업무를 확장 시키고 싶은 사람, 창업 또는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전문교육 분야의 한국무용전문가과정은 미래의 한국 무용을 주도해 나갈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을 둔 과정이다. 해당 과정의 한국의 전통춤 연구와 실기를 통하여 한국무용을 바르게 이해하고 더 나아가 전문가로서의 올바른 자질을 함양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능력개발과정은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능력개발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