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 6~7세 유아 사고력수학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 열어
방종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8.06.25 09:29
  • / 시매쓰 제공
    ▲ / 시매쓰 제공

    사고력수학 전문 교육 브랜드 시매쓰가 6세 위니매쓰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6~7세 유아 사고력수학 프로그램 위니매쓰를 경험할 수 있는 위니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를 7월 9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전국에 걸쳐 진행한다.

    위니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는 위니매쓰 수업 외에도 학부모 브리핑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매쓰의 학부모 브리핑은 수업 내용 전달을 넘어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는 수학 경험의 사례, 가정 학습 시 유의점, 숙제 지도 방식 등을 함께 안내한다.

    유아기는 지능발달의 중요한 시기이다. 다양한 수학 경험을 통해 유아는 사고와 문제해결의 기초를 발전시켜 나가며, 이것은 이후의 인지 발달과 학습의 수준 및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시매쓰 유아 사고력수학 위니매쓰는 흥미 중심의 놀이 수학의 한계를 넘어, 수학 학습동기 향상과 수학 기초소양 강화에 목표로 한다.

    이 때문에 위니매쓰의 교수 방식은 유아의 발달 수준에 맞춰 유아와 소통을 중시한다. 그 과정에서 유아는 수학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자신감과 자기주도적인 태도를 갖게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6세 유아 사고력수학 위니매쓰는 전년 12월 개편 출시된 7세 프로그램의 호평과 함께, 유아의 발달 수준에 맞춘 커리큘럼 조정과 컨텐츠 업그레이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핵심개념의 원활한 이해를 위해 교육 내용의 순서에도 공을 들였다. 위니매쓰는 수와 연산, 도형과 공간, 측정, 규칙성, 자료와 가능성 등 수학 전 영역의 체계적인 관계 이해를 특징으로 한다.

    시매쓰 관계자는 “기존의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가 맛보기식 체험으로 끝나는 사례가 많아 아쉬웠다”며 “이번 위니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는 실제 수업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위니 무료 체험수업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 시매쓰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