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한솔교육 ‘핀덴튜터링’ 앱 개편…SNS 기능 강화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8.06.11 17:0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 고객 소통 강화 위한 앱 리뉴얼 진행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앱으로 선택하는 맞춤형 방문 놀이교육 ‘핀덴튜터링’ 앱을 개편하고, 오는 1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핀덴튜터링’은 부모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프로그램과 선생님, 수업일정을 직접 선택해 아이에게 꼭 맞는 맞춤형 전문 놀이교육을 할 수 있는 방문학습 프로그램이다. 전문 놀이교사가 아이의 월령과 성향에 맞춰 놀이수업을 진행하고, 수업 중 아이가 만들거나 경험한 결과물은 앱 안 아이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이번 앱 개편을 통해 기존의 포트폴리오 역할을 하던 아이꿈스토리 카테고리를 교사가 수업 내용을 기록하는 ‘수업스토리’, 핀덴튜터링 앱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앤플레이(Make&Play) 스토리’로 나누며 소통 기능 강화에 나섰다.

개편된 아이꿈스토리 카테고리는 아이의 만들기 활동을 블로그 형태로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고, 자유롭게 댓글을 달고 SNS처럼 활용하며 선생님, 다른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아이 발견 진단 테스트를 강화하고, 교사 보기 메뉴를 개선해 아이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선생님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수업 예약 프로세스를 개선해 더욱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솔교육은 ‘핀덴튜터링’ 앱 개편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개편 기념 ‘아이꿈스토리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덴튜터링’ 앱의 아이꿈스토리 게시글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핀덴튜터링’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고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핀덴튜터링 앱 / 한솔교육 제공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