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핀덴튜터링’ 앱 개편…SNS 기능 강화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18.06.11 17:07

- 고객 소통 강화 위한 앱 리뉴얼 진행

  •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앱으로 선택하는 맞춤형 방문 놀이교육 ‘핀덴튜터링’ 앱을 개편하고, 오는 1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핀덴튜터링’은 부모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프로그램과 선생님, 수업일정을 직접 선택해 아이에게 꼭 맞는 맞춤형 전문 놀이교육을 할 수 있는 방문학습 프로그램이다. 전문 놀이교사가 아이의 월령과 성향에 맞춰 놀이수업을 진행하고, 수업 중 아이가 만들거나 경험한 결과물은 앱 안 아이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이번 앱 개편을 통해 기존의 포트폴리오 역할을 하던 아이꿈스토리 카테고리를 교사가 수업 내용을 기록하는 ‘수업스토리’, 핀덴튜터링 앱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앤플레이(Make&Play) 스토리’로 나누며 소통 기능 강화에 나섰다.

    개편된 아이꿈스토리 카테고리는 아이의 만들기 활동을 블로그 형태로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고, 자유롭게 댓글을 달고 SNS처럼 활용하며 선생님, 다른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아이 발견 진단 테스트를 강화하고, 교사 보기 메뉴를 개선해 아이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선생님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수업 예약 프로세스를 개선해 더욱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솔교육은 ‘핀덴튜터링’ 앱 개편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개편 기념 ‘아이꿈스토리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덴튜터링’ 앱의 아이꿈스토리 게시글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핀덴튜터링’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고 이용할 수 있다.

  • 핀덴튜터링 앱 / 한솔교육 제공
    ▲ 핀덴튜터링 앱 / 한솔교육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