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움직이는 페이퍼 토이. 2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8.06.08 15:56
  • ▶ 책 소개
    이런 종이접기를 해 본 적 있나요? 둥글게 말아 공중에 던지면 순식간에 지구로 바뀌고, 마치 비밀의 문이 열리듯 피라미드의 뚜껑을 열면 보물상자가 나타나고, 회전시키며 색을 맞추는 큐브 퍼즐이 탄생하고…… 지금까지 해왔던 종이접기와는 완전히 차원이 다른, 이 놀랍고 신기한 페이퍼 토이북은 일본 최고의 페이퍼 크리에이터 나카무라 하루키의 작품집입니다. 조립하고, 구르고, 변신하는 독특한 페이퍼 토이의 탄생에 캐릭터 개발의 선두주자인 일본은 물론, 전 세계의 페이퍼 엔지니어들도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책에 실린 페이퍼 토이 10점은 작가가 그동안 개발한 종이접기 작품 중 다면체만 모아놓은 것입니다. 작가는 오랜 시간을 페이퍼 크리에이터로 활동해 오면서 만들기 과정을 단순화시키는 한편, 과학과 수학의 원리를 적용하여 더 정교하고 완벽한 페이퍼 토이를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여기에 소개된 다면체들은 다양한 도형들을 완성하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구르거나, 회전하거나, 변신하는 놀라운 작품들입니다. 종이와 풀 등의 간단한 준비물만 있으면 이 모든 작품을 만들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두뇌 트레이닝에 도움이 되는 조립형 퍼즐이나 큐브 퍼즐을 만들어 놀 수도 있고,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으로 집 안을 장식하는 장식품으로도 손색없는 다면체 종이접기의 결정판입니다.
    종이접기의 즐거움과 더불어 두뇌 트레이닝과 집중력을 키우는 건 덤으로 얻어가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만들 수 있고, 만들고 나서 몇 배로 활용할 수 있는 페이퍼 토이! 특히 만들기 도안은 탄성이 높고 부드러운 좋은 품질의 특수종이로 인쇄되어 큰 만족감을 줍니다.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종이접기에 도전해 보세요. 누구나 훌륭한 페이퍼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저자 소개
    저자 : 나카무라 하루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