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KT, 월정액 교육콘텐츠 부가서비스 론칭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8.06.05 10:08
  • /에듀팡 제공
    ▲ /에듀팡 제공
    교육포털 에듀팡은 “KT와 함께 특별한 교육 혜택을 제공하는 ‘KT Y주니어에듀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Y주니어에듀팩은 KT와 에듀팡이 공동으로 기획해 론칭한 서비스다. 가입 시 KT와 협약된 유·초등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 중 1가지를 택해 1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또 다양한 교육상품 할인 쿠폰과 학원 학원비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서비스는 1개월 기준으로 갱신되며, 갱신 시에는 다른 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Y주니어에듀팩에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은 인기 영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SW) 코딩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영어 콘텐츠로는 ▲EBS초목달 ▲리딩게이트 ▲타임즈코어의 영자신문 ▲유즈스쿨 ▲웅진빅박스 ▲호두잉글리시 등이다. SW 코딩 콘텐츠에는 ▲구름에듀 ▲체험학습시설 원마운트 등이다. 이들 교육 콘텐츠들은 매월 지속적으로 추가 확대돼 이용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시중에서 교육콘텐츠를 구매해 사용하려면 상품별로 지불해야 하지만, KT Y주니어에듀팩은 월 1만1000원의 월정액 금액을 통신료와 함께 내면 총 8종의 교육콘텐츠 중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며 “유·초등 자녀가 있는 KT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내 해당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장을 준다. 아울러 에듀팡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제공한다.

    KT Y주니어에듀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닷컴에서 ‘부가서비스’ 메뉴와 에듀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