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한국TOEIC위원회, 5~6월 토익 신청 접수중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8.05.17 13:5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 5월 27일(일), 6월 17일(일), 6월 30일(토)
- 토익 응시자 대상 MOS 2만 원 할인 응시권 증정 이벤트 실시

YBM 한국TOEIC위원회는 하반기 취업에 활용 가능한 5~6월 토익(TOEIC)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TOEIC 응시자 대상 ‘MOS 할인 응시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접수 가능한 5~6월 토익은 5월 27일(일), 6월 17일(일), 6월 30일(토)까지 총 세 번이다. 해당 회차의 토익은 모두 시험 3일 전 낮 12시까지 접수 가능하며, 성적은 각각 6월 7일(목), 6월 28일(목), 7월 12일(목) 오전 6시에 발표한다. 해당 회차 토익에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자라면 YBM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 YBM은 올해 토익 응시자 대상으로 MS오피스 프로그램 활용능력 시험인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2만 원 응시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토익에 응시한 수험자는 YBM IT 홈페이지(www.ybmit.com)에 접속 후 간단한 절차를 밟으면 MOS 응시 할인권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응시 할인권의 발급과 유효기간은 토익 응시일로부터 3개월 까지다.

YBM 관계자는 "막바지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하반기 채용 시즌을 미리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자라면 5~6월 토익 시험 일정을 잘 확인하고 응시하길 바란다"며 "또, 취업에 도움이 되는 MOS 할인 응시권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의 MS오피스 활용 능력도 점검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기사 이미지
/ YBM TOEIC위원회 제공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