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 미국 대학 입시설명회 26일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8.05.15 14:2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 인터프렙 제공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Interprep)이 오는 26일 강남구 논현동 본원에서 미국 명문대 입시 전략을 제시하는 입시설명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0일 인터프렙 여름 프로그램 설명과 함께 해외 대학 선택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을 다룬 입시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스티븐박 원장은 이번 설명회에서 Common App 및 에세이 작성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프렙은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여름특강의 ‘조기등록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5월 조기등록 시 5% 상당의 할인이 제공되며 올패스 프로그램을 등록할 경우 SAT, ACT, AP, SAT2, 토플 등 여름특강 기간 인터프렙에서 제공하는 모든 과목을 추가비용 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패턴정리반’과 ‘문제풀이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인터프렙의 시험 대비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학습 방식이나 계획에 따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시험준비를 처음 시작하거나 시험에 익숙지 않은 학생은 패턴정리반을, SAT점수 1300점대나 ACT 25점 이상인 학생들은 문제풀이반을 수강하면 된다.

인터프렙은 인기 있는 강사진, 영역별 패턴 정리를 통한 체계적 학습 관리, 지난 해에만 70여명의 성공적인 입시를 이끌어온 전문 카운셀러의 빈틈없는 학생 맞춤형 밀착 관리로 인정받아 왔다.

설명회 일정이나 여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www.interprep.co.kr) 또는 전화 및 방문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