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비엠,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학생 만족도 높아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8.02.22 14:43
  • /와이비엠 제공
    ▲ /와이비엠 제공
    토익 주관사 와이비엠(YBM)이 출간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이 학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출제기관 ETS의 신토익 기출문제를 단독 수록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은 실제 토익시험에 가장 완벽한 대비가 가능하도록 제작돼 고득점뿐 아니라 목표점수 빠르게 달성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됐다. 또 실제 토익과 같은 성우의 음성을 담은 MP3 음원과 해설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설집에는 문제유형, 어휘, 정·오답 분석 내용 등이 상세하게 실려 있어 입문부터 고득점을 대비하는 수험생까지 고루 활용 가능하다. ETS가 제공하는 점수환산표도 수록해 기출문제를 풀고서 자신의 실제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다.

    와이비엠 관계자는 “정기시험과 유사한 형태의 문제를 풀어보며 실제 시험장에서 문제를 푸는 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다”며 “아울러 반복적으로 되풀이되는 문제패턴을 바탕으로 새로운 유형의 문제도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학생들의 반응도 뜨겁다.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으로 학습한 학생들은 “실제 시험과 같은 난이도와 성우 음성이 시험에 큰 도움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와이비엠은 조선미디어그룹 CS M&E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11년 연속 어학∙능력시험 교재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토익 주관사로서 ETS 토익 공식수험서 등 우수한 수험서를 개발해 정확한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