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좋은책신사고, 새 교육과정 반영한 초등 우공비 3∙4학년 출시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2018.02.21 10:0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좋은책신사고 제공
좋은책신사고가 새 교육과정(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초등 우공비 3∙4학년 교재를 출시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새 교육과정을 완벽히 분석해 학생들이 각 교과의 주요 개념과 원리를 더욱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우공비만의 독자적인 학습법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적용했다. 더불어 단원평가, 개념 확인문제,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수록해 문제 해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제휴를 맺고 새로운 아트웍 '프렌즈 스쿨'을 적용했다. '즐거운 학교 공부'라는 콘셉트에 맞춰 라이언, 프로도,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발랄한 표정을 교재 표지에 담아내 공부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교재는 과목별 낱권과 전 과목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세트에는 단원평가, 서술형 대비 등 다양한 특별 부록이 추가 제공된다. 현재 초등 우공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프렌즈 공부노트와 공부달력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이번 초등 3∙4학년 교재는 새 교육과정에서 중요하게 요구하는 부분을 더욱 완벽하게 반영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초등 우공비로 새 학년, 새 학기 학습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