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좋은책신사고, ‘2018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 실시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2018.02.14 09:0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좋은책신사고는 “내달 1일까지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방법을 공유하기 위한 ‘2018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한 이번 공모전은 성적이 향상되거나 입시에 성공한 학생들의 학습법과 노하우를 공유, 건강한 자기주도학습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수 학습 후기는 신사고 홈페이지에 게재해 누구나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올해는 짧고 간결하게 핵심만 담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정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공유하기 위해서다. 대상은 중∙고교생과 대학교 1학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좋은책신사고 참고서를 활용한 공부 노하우와 성적 향상 학습법, 생활 습관 주제 중 1가지를 선택해 카드뉴스 또는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카드뉴스 부문은 5컷 이내로 1컷 당 한 장의 사진과 설명이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 영상 부문은 2인 이상의 팀 참여도 가능하며, 공부법 등을 주제로 100초 이내의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금도 풍성하다. ▲대상(1명) 100만원 ▲우수상(1명) 80만원 ▲장려상(8명)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2000원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우수작은 내달 9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중∙고교생들이 SNS를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공유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학생들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함께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문화를 만들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좋은책신사고 제공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