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 입시

경인여대, 2018 전문대학 정시 입학정보박람회 참가

방종임 조선에듀 기자

2018.01.10 11:58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전문대학 정시 입학정보박람회 경인여대 부스 / 경인여대 제공

경인여자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박명순)은 오는 11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되는 ‘2018학년도 전문대학 정시입학 정보박람회’에 참가했다.

aT센터 3층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예비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상담, 대학 및 학과 소개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C-07번 부스 방문객들은 경인교대 교직원, 교수와의 일대일 입시상담은 물론 학과, 정시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경인여대 정시모집 ▲일반전형은 수능70%+학생부30%, ▲특별전형은 학생부100%의 성적반영으로 선발하며, 7개과(▲면접 30% : 비서행정과(주), 스마트IT과, 호텔&카지노과, KWPPA웨딩플래너과, ▲면접 40% : 아동건강보육과, ▲면접 60% : 항공관광과, I Belle헤어과)만 면접을 실시하고 있다.

경인여대는 특성화 전문대학(SCK) 연속 선정 및 우수대학 선정, 수도권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거점센터로 지정되어 교육부의 국비지원을 받고 있다. 9년간 등록금 동결로 인천·부천 지역 중 가장 저렴한 등록금과 재학생 4명 중 3명(75%)이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어 학비의 부담이 적다. 또한 경인여대만의 아주 특별한 7드림으로 학생감동을 이끌면서 기업과의 연계로 100% 취업을 보장하는 학과들도 많다.

강희삼 경인교대 입학지원팀장은 "우리 대학은 학과간 복수지원 및 주·야간 동시 지원이 가능해 수험생이 원하는 학과의 합격 가능성이 낮더라도 유사학과를 지원해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입학관리자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가 주최, 인천광역시교육청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전국 79개 유명 전문대학이 참가해 최대 규모로 진행중이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