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와글바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손현경 조선에듀 기자

2017.11.14 20:5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와글바글 제공

영유아 홈스쿨링 사이트 와글바글(대표 이희주)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와글바글은 엄마표 놀이와 교재교구를 선보이고, 전용 부스 운영을 통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글바글 부스에서는 미술체험(색칠공부 및 종이접기), 과학체험(개미 관찰하기), 역할체험(병원놀이 및 방송국놀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종이접기 교재, 만들기 상품, 자연관찰 패키지, 유아교육 전문 매거진 ‘월간 유아’ 등 교육상품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곤충스탬프, 쏭쏭동요 CD 패키지, 티파하파 캐릭터 배지 등 다양한 경품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참여자 전원에게 와글바글 학습지 단행본, 주방 타올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티파하파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해 부스를 방문한 유아와 학부모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글바글 관계자는 “직접 행사장을 찾는 많은 학부모와 유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와글바글만의 엄마표 놀이와 체험, 다양한 교재교구를 만나볼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