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안심하고 바르자”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7.11.08 17:16
  • 젤리컵 제공
    ▲ 젤리컵 제공
    최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뿌띠슈(Puttisu)’가 화제다.

    화장품 전문기업 젤리컵은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뿌띠슈는 어린 아이들도 피부의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 화학물질을 완전히 배제한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다. 작은 연못에 사는 물속 요정 뿌띠슈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니큐어 ▲립글로스 ▲선크림 ▲치약 등 다양하다. 특히 모든 제품이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어린 아이뿐 아니라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런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도 단연 인기는 수용성 매니큐어인 ‘뿌띠슈 팡팡네일’이다. 이 제품은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만들어져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고, 물에도 쉽게 지워진다. 또한 녹차씨추출물, 모링가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네일 컬러링과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이현민 젤리컵 대표는 “연령에 상관없이 미(美)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코스메틱뿐 아니라 가방, 헤어밴드, 목걸이 등 제품군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젤리컵은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팡팡네일 ▲뿌띠슈 스티커 ▲아이스크림 립글로스 등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상품에 대한 사진 후기 작성 시 적립금도 지원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