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수박씨닷컴,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방종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7.11.06 10:16

-미국·영국·뉴질랜드·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
-12월 11일까지 나라별로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 선착순 20명 모집

  • 수박씨닷컴 영어캠프 수업 현장. / 비상교육 제공
    ▲ 수박씨닷컴 영어캠프 수업 현장. / 비상교육 제공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미국·영국·뉴질랜드ㆍ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에서 진행되는 겨울방학 단기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미국 영어캠프’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Vineyard Christian School)에서 내년 1월 11일부터 2월 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이 학교는 한국인 재학생 비율이 5% 미만으로, 미국 학생과 동등한 자격으로 수업을 받는다. 방과 후에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북 클럽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서 현지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영국 영어캠프’는 영국 동남부 켄터베리 지역에 위치한 명문 공립학교(Canterbury High School)에서 내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생활하면서 영어 실력을 쌓고, 문화적 교류를 넓힐 수 있다. 일주일간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4개국 유럽 문화탐방 기회도 주어진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있는 뉴질랜드 교육청 산하의 명문 공립학교(Westminster Christian School)에서 내년 1월 16일부터 2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참여하고, 방과 후에는 뉴질랜드 선생님과 보충 수업 및 멘토링 수업을 이어간다. 이밖에 미니 골프, 크리켓 등 스포츠 활동을 체험하고, 오클랜드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시간도 갖는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남단 조호바루에 있는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에서 4주(내년 1월 5일~2월 1일) 또는 6주(12월 27일~2월 3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수업은 영어권 국가 원어민 선생님들과 하루 8시간 수준별, 영역별 소그룹 형태로 진행된다. 수업 외에, 싱가포르의 유니버셜스튜디오, 레고랜드, 마리나베이, 센토사섬 등지에서 야외 활동도 하게 된다.

    숙소는 미국, 영국, 뉴질랜드는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는 리조트에서 머물게 된다. 캠프 참가 신청은 12월 11일까지 수박씨닷컴 사이트에서 받는다. 나라별로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캠프 비용은 일반적인 단기 영어캠프 상품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수박씨닷컴은 11월 23일까지 신청하면 최대 4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수박씨닷컴 측은 “수박씨닷컴이 지난 6년간 직접 기획해 온 영어캠프는 안전한 숙소환경과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아이들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국가별 교육기관과 프로그램을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