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 키드키즈, 월간유아 통권 400호 기념식 열어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7.09.27 18:37
  • EK 제공
    ▲ EK 제공
    유아교육 전문기업 EK가 운영하는 ‘키드키즈’는 “26일 월간유아 통권 400호 발행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키드키즈는 지난해 8월 월간유아를 인수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아교육 콘텐츠를 선보이며 내실을 다져왔다. 지난 8일엔 월간유아 통권 400호 맞이 ‘2017 키드키즈 콘서트–선생님이 부르는 동요페스티벌’을 열기도 했다. 교사들이 직접 동요를 부르는 영상을 접수한 후 심사를 통해 총 10팀을 선정, 총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 상장, 현판을 시상했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월간유아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달 30일까지 키드키즈 정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40% 할인된 금액으로 안전교육, 기본생활습관 등 정회원 전용자료는 물론, 예문 서식, 동요,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수업자료를 포인트 차감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희주 EK 회장은 “월간유아 통권 400호를 발행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그간 키드키즈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과 월간유아의 오프라인 시장을 연계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왔고, 앞으로도 유아교육계 O2O 시장의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드키즈는 지난 25일 유아교육 최초로 옴니서비스 ‘매거진멤버 클립’을 열었다. 매거진멤버 클립은 오프라인 매거진과 연계된 온라인 교수자료를 한 번에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드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