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

주제 중심 사·과 수업… 활동으로 흥미 잡아

하지수 기자

2017.07.13 16:19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주니어플라톤 통합교과 3코스
7세~초 2 대상, 주 1회 수업 진행

교육 전문 기업 한솔교육이 '주니어플라톤 통합교과' 3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주니어플라톤 통합교과는 7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방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사회·과학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3코스는 초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1~2코스에서 쌓은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사회·과학의 핵심 개념과 구체적인 교과 내용을 상세히 배울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주니어플라톤 통합교과’ 1~3코스. / 한솔교육 제공
프로그램 신청자는 6개월간 주 1회씩 수업을 받는다. 1대1 수업을 받을 수도 있고, 3~4명으로 이뤄진 그룹 수업도 가능하다. 소통, 관계, 지구, 소비, 존엄성 등 제각각 다른 주제를 담은 교재를 매주 한 권씩 학생에게 제공한다.

어린이들은 교재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서술형 문제와 탐구 활동을 접하며 창의력, 사고력을 키우게 된다. 책 속에 삽입된 QR 코드를 찍으면 만화와 랩을 통해 낯설고 어려운 개념을 흥미롭게 익힐 수 있다. 주제 학습을 마치면 퀴즈를 풀면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게 된다.

한솔교육은 주니어플라톤 통합교과 3코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까지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사회 공부에 도움이 되는 세계 문화 지도 세트를 준다. 프로그램 신청은 주니어플라톤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