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영 동서대 홍보부실장, 한국대학홍보협의회 20대 회장으로
손현경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7.06.22 18:13
  • 김대영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신임회장(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제공)
    ▲ 김대영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신임회장(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제공)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종합홍보실 김대영 부실장이 한국대학홍보협의회(KUPA, Korea Universities PR Association) 신임회장에 선출됐다.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지난 21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2017년 한국대학홍보협의회 하계 세미나' 정기총회를 열고 김대영 부실장을 제20대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임기는 오는 7월 1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다.

    김대영 신임회장은 "가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협의회를 이끌고 싶다. 애로사항이 발생하면 이를 잘 조율해 해결하도록 할 것이며 대학 일선에서 홍보업무를 진행하는 홍보 담당자들이 자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지현 한국대학홍보협의회 19대 회장(숭실대 홍보팀장)은 "19대 KUPA 회장 임기가 이번 달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그간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1997년에 설립된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현재 전국 4년제 대학 200여 개교 홍보담당자들이 활동 중이다. 이 단체는 대학 홍보 연구, 정보 교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대학홍보협의회 하계 세미나 정기총회는 오는 23일까지 개최된다.


  • 지난 21일 제주도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에서 한국대학홍보협의 하계 세미나가 개최됐다.(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제공)
    ▲ 지난 21일 제주도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에서 한국대학홍보협의 하계 세미나가 개최됐다.(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