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책신사고의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은 출시 1개월 만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자기주도학습 학습지', '재미있는 학습지'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스마트쎈은 누구나 쉽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초등 3~6학년 대상 전과목 월간 학습지다. 앱을 통해 학생 개별 커리큘럼이 자동 설계되고 학습 상태 점검과 일∙주별 평가가 이뤄져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스마트쎈의 신개념 학습 시스템은 특허출원 심사 중이다.
이와 함께 모든 학습 과정을 자동화해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펜이 종이 학습지의 필기를 인식해 학습지 내 문제를 터치하면 해당 동영상 강의가 앱에서 자동 재생되는 것은 물론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문제 첨삭까지 자동 실시돼 학습 이외에 소요되는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준다.
학습지는 매월 9~11권 씩 12개월 동안 총 124권이 제공되고, 학기와 방학 시기에 따라 교재가 구성됐다. 특히 수학은 학년이 아닌 성취 수준에 맞춘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학년, 학기, 표준∙발전 수준 선택이 가능하며 일일 연산 학습까지 할 수 있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이사는 "스마트쎈 구매 고객들 사이에서 자기주도학습 시스템과 양질의 교재가 매우 만족스럽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한 달 만에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성원에 힘입어 겨울방학을 맞아 추가 물량을 긴급 확보해 29일까지 방송을 편성했으니 다양한 혜택으로 스마트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홈쇼핑 완판 행진 이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