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종로학원하늘교육, 30일 ‘K-POP실용음악·예체능 입시설명회’ 개최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6.10.20 20:11
  • SM엔터테인먼트와 종로학원하늘교육은 “오는 30일 오후3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 5층 SMTOWN THEATRE에서 K-POP·실용음악 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K-POP·대중예술 분야에 걸친 ▲진로 분야 ▲인재 발굴 ▲교육 과정 ▲기본적인 K-POP인재로서의 소양 등을 알려준다. 설명에는 이성수 SM엔터테인먼트 프로듀싱본부 본부장이 직접 진행한다. 종로학원하늘교육에서는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국내 실용음악학과 관련 입시 정보와 음대, 미대, 체대 등 예체능 분야의 입시 정보 등을 공개하는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종로학원하늘교육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국내 최초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국내 교육기관이 실용음악과 예체능 분야에 대해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향후 학생들이 진학과 진로 설정에 있어서 도움이 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와 종로학원하늘교육은 내년 K-POP관련 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법인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양사는 외국 학생들이 국제학교 입학을 보다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이달 중으로 미국교육기관과도 MOU를 체결할 계획이다.

    설명회 예약은 종로학원 홈페이지(www.jongro.co.kr)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