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영어의 본고장, 영국에서 진행되는 겨울방학 ‘영국 기숙관리형 스쿨링 캠프’ 참가자 모집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5.10.26 13:05
  • 영국 명문 사립학교에서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다국적 학생들과 함께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는 겨울방학 해외캠프가 찾아온다. 맛있는유학은 겨울방학 동안 영어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진행되는 ‘영국 기숙관리형 스쿨링 캠프’ 5주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기존의 학교 시설을 빌려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재학생 신분으로 한 달간 영국 동남부의 Suffolk주 내 사립학교의 정규 수업에 참가한다. 홈스테이가 아닌 Xplore재단의 직영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방과후 재단의 스케줄에 따라 오후 엑티비티가 진행된다. Xplore재단 직영기숙사는 작은 학교로 불릴 정도의 기숙사, 식당, 매점, 체육관, 교실 등 최신 시설이 구비돼 있다. 한국인 인솔자 5주간 참가자들과 함께 생활하며, 매 주말마다 전일 일정으로 영국 시내 투어가 진행된다. 4주 간의 스쿨링 프로그램 마친 후에는 일주일 동안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 등 3개국 문화집중탐방의 기회도 주어진다.

    맛있는유학 관계자는 “이번 영국 기숙관리형 스쿨링 캠프는 영국의 보수적인 교육환경 안에서의 수학과 유럽문화를 집중적으로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영국 기숙관리형 스쿨링 캠프’  5주 참가자 모집
    ●기간: 2016년 1월 10일(일) ~ 2016년 2월 12일(금) (5주)
    ●대상: 초 4~중 3(선착순 마감)
    ●신청·문의: 1588-0598 www.uhak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