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맘앤톡, ‘엄마표 영어 교육법’ 특강 개최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5.05.14 09:56
  •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은 “27일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엄마표 영어 교육법’ 특강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영어연수 커뮤니티 대표이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부모교육 강사로 활약 중인 이남수 대표가 맡는다.

    이 대표는 ‘영어 교육 중심잡기’, ‘영어 습득하기’, ‘자발적인 말하기’, ‘즐거운 영어 학습을 유지하고 진로에 맞게 발전시키기’라는 세부 주제를 통해 집에서 아이가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엄마표 영어 교육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대표는 “우리말의 기초가 튼튼해야 영어실력이 향상된다”며 조기 영어교육의 비효율성을 지적했다. 또한, “모국어를 배우는 방식으로 장면 보며 듣기, 흘려듣기, 입맛 따라 듣기 등 생활 속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강은 27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구로동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열린다.

    참석을 원하는 초등 학부모는 26일까지 맘앤톡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원은 선착순 70명이며, 참가비는 3000원이다.

    맘앤톡은 영어 교육법에 이어, 6월에는 독서를 주제로 한 학습지도법 특강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경영 맘앤톡 총괄 책임자는 “어린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영어유치원과 영어연수, 조기유학 이라는 단어를 떠올린 적이 있을 것이다. 엄마의 마음이 아이의 능력을 앞서가지 말고 언어의 습득과정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맘앤톡(www.momntalk.com) / 1544-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