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조선에듀] 맘앤톡, ‘엄마표 영어 교육법’ 특강 개최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2015.05.14 09:5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은 “27일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엄마표 영어 교육법’ 특강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영어연수 커뮤니티 대표이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부모교육 강사로 활약 중인 이남수 대표가 맡는다.

이 대표는 ‘영어 교육 중심잡기’, ‘영어 습득하기’, ‘자발적인 말하기’, ‘즐거운 영어 학습을 유지하고 진로에 맞게 발전시키기’라는 세부 주제를 통해 집에서 아이가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엄마표 영어 교육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대표는 “우리말의 기초가 튼튼해야 영어실력이 향상된다”며 조기 영어교육의 비효율성을 지적했다. 또한, “모국어를 배우는 방식으로 장면 보며 듣기, 흘려듣기, 입맛 따라 듣기 등 생활 속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강은 27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구로동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열린다.

참석을 원하는 초등 학부모는 26일까지 맘앤톡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원은 선착순 70명이며, 참가비는 3000원이다.

맘앤톡은 영어 교육법에 이어, 6월에는 독서를 주제로 한 학습지도법 특강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경영 맘앤톡 총괄 책임자는 “어린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영어유치원과 영어연수, 조기유학 이라는 단어를 떠올린 적이 있을 것이다. 엄마의 마음이 아이의 능력을 앞서가지 말고 언어의 습득과정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맘앤톡(www.momntalk.com) / 1544-0554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