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동심,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동영상 이벤트 진행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5.05.11 09:23
  • 동심은 15일까지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카페 맘스톡톡을 통해 진행된다. 동심의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동영상을 본 후, 감상평과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8일부터 스승의 날인 1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동심의 교육프로그램과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캔커피 기프티콘 등 총 63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동심의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은 1년 연중으로 기획됐으며 이번에 배포된 동영상은 총 2편으로 구성돼 있다. 1편은 2015년 동심의 브릿지 리더 연수에 참석한 전국의 원감, 주임교사들이 선후배, 동료교사를 격려하기 위해 만든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2편은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함께뛰는 동심’으로, 동심의 전 직원들이 유아교육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라톤 대회에 참석한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

    동심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항상 아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는 보다 많은 교사들이 동심의 ‘유아교육인 힘내세요’ 캠페인 동영상을 보고, 힘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 앞으로도 유아교육인들이 힘을 내고, 그 힘이 아이들에게 전달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심은 1963년부터 ‘어린이사랑 어린이존중’이라는 기업이념으로, 유아교육업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해 자유롭고 창의적인 교육을 위해 노력해 온 정통유아교육을 추구하는 회사이다. 최근에는 누리과정 프로그램인 ‘배움과 놀이’, 영아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엄마’ 등 영유아교육기관에 사용되는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부모교육, 교사교육, 원장교육 등 좋은 유아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