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 FC사업설명회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4.01.06 16:29
  • 20년간 수학교육에 매진해온 교육기업 (주)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유투엠(U2M) 전국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연다. 1월 11일(토) 오전 10시 30분에는 서울 한국교총회관 다산홀에서, 18일(토) 오전 10시 30분에는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유투엠은 특목중․고 1585명(누적합계)의 합격생을 배출, 수학의 명가로 인정받은 올림피아드교육이 교육정책의 변화와 학부모의 니즈를 고려하여 만든 개별맞춤식 프리미엄 수학 브랜드이다. 

    1:1 개인별 맞춤학습, 엄격한 그룹별 정원제, 최첨단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러닝 수학, 완전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의 융합교육 시스템,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지능형 맞춤교육과 원스탑(One-Stop) 완전학습 시스템, 문답식 수업과 토론발표로 이루어지는 학습자 중심의 참여형 수업을 구현했다.

    (주)올림피아드교육의 20년 노하우와 경험이 반영된 유투엠은 3년의 연구개발과 1년 이상의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시스템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달 23일 오픈한 강동캠퍼스에서는 개원하자마자 신규생이 몰려들어 3월 신학기에 정원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개원한 지 5개월 된 중계캠퍼스는 원생 600명을 넘어섰고, 신입생 입학고사를 치른 학생들의 등록률이 80%를 넘어섰다. 1호점 강북캠퍼스는 열악한 교육환경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정원 마감에 이르렀다. 수학교육의 대안모델임을 확신한 본사는 오는 3월 추가로 신규 캠퍼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전국 학원가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사는 전국 규모의 사업설명회 개최를 결정했다. 설명회에서는 유투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스마트러닝 수업방식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울과 부산 모두 좌석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참석할 수 있다.

    문의 : (주)올림피아드교육 FC사업팀 02)2294-8100 www.u2ma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