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해당기사 프린트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성균관대 SKK GSB 야간 ‘파트타임 MBA’ 내년 1월 개설

맛있는 교육

2013.11.18 16:00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SKK GSB(학장 유필화)가 2014년 1월 개설 예정인 야간 파트타임 MBA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SKK GSB 파트타임 MBA 과정은 2년 45학점 과정으로 주 2회 야간 수업으로 진행된다. 야간에 수업을 진행하는 만큼 직장 생활을 병행하면서 수준 높은 MBA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SKK GSB는 주간 과정인 풀타임 MBA가 올해 초 영국 파이낸셜타임스가 발표한 세계 MBA 평가에서 51위로 선정되며 국제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04년 설립 이후 한국형 MBA의 국제화를 이끌어온 SKK GSB는 파트타임 MBA에서도 그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야간 MBA 과정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모든 수업을 100% 영어로 진행하며, 미국 명문 비즈니스 스쿨인 인디애나대 켈리 스쿨과 복수학위과정도 운영한다.

인디애나대 켈리 스쿨은 2012년 비즈니스위크 평가에서 미국 MBA 중 강의평가 1위, 학생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SKK GSB 파트타임 학생들은 5개월의 온라인 수업을 통해 켈리 스쿨 MS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또한 풀타임 MBA 과정 교수진 대부분이 파트타임 MBA 과정 수업에 참여하며, 단기간에 소수의 교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모듈제도 그대로 적용, FT 선정 세계 51위 MBA에 오른 풀타임 MBA 과정의 장점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이재하 부학장은 “경력과 경영전문지식 모두를 원하는 국내 직장인들에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MBA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파트타임 MBA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첫 입학설명회 이후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일하는 외국인들의 지원도 이어지고 있다. 국내 체류 중인 외국인 직장인들이 경력을 유지하며 MBA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한국형 MBA 중 최초로 SKK GSB의 파트타임 MBA가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파트타임 MBA 모집은 11월 말까지 매주 단위로 서류 및 면접 심사가 진행되는 우선 선발 전형(Rolling admission) 방식이며, 정원 충족시 조기에 전형이 마감될 수 있다.  

SKK GSB는 야간 파트타임 MBA 과정을 개설함으로써, 기존 운영 중인 주간 풀타임 MBA, 예비 경영자를 위한 주말 과정 이그제큐티브 MBA 등을 포함해 총 3개 과정을 갖추게 되었다.

문의 02-740-1520, 1504~1508 /gsb.skku.edu

기사 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이메일발송 인쇄

위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