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5월 이벤트 풍성
기사입력 2013.05.02 14:18
  • 5월을 맞이해 교육업계에 이벤트가 한창이다. 5월을 맞아 5가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는 업체가 있는 한편, 무료 유학설명회, 수학활동을 하며 즐기는 축제 등 종류도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교육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5월 가정의 달 맞아 5가지 이벤트 진행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온라인 자격취득 전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금형섭, www.tltb.co.k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일까지 수강신청하면 학 학점당 5만원인 학비를 반값인 2만 5,000원에 신청 가능하며, 이 외에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강의 무료 증정, 5과목이상 수강시 교안무료제공, 친구추천 이벤트, 학사케어 서비스, 장학금 지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문의 1599-5255.

    네덜란드교육진흥원 – 5월 무료 유학 설명회
    네덜란드교육진흥원(원장 빌러메인 반 오스)은 5월 간 세 차례에 걸쳐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 5월 3일 15시, 5월 10일 15시, 5월 25일 10시 30분에 열리며 홈페이지(www.nesokorea.org)에서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현지 대학이 직접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전문 카운셀러가 진행하는 만큼 공신력 있는 유학설명회다. 네덜란드 유학에 관심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네덜란드 고등교육(대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문의 02-735-7673.

    시매쓰,  5월 한달 간 ‘시매쓰데이’ 축제 열어
    영재사고력수학교육기업 시매쓰(www.cmath.co.kr)는 5월 한달 간 사고력 수학활동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매쓰센터를 개방하는 ‘시매쓰데이’ 축제를 진행한다.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수학과 관련된 재미있는 게임 활동과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소마큐브, 칠교놀이, 블로쿠스, 테셀레이션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구를 활용한 프로그램과 보드게임, 축구공 만들기, 12면체 달력 만들기, 해시계 만들기 등의 수학공작활동도 진행한다. ‘시매쓰데이’는 전국 센터마다 날짜와 프로그램이 상이하므로 사전 문의 후 참가하면 된다. 문의 02-3446-9660

    좋은책신사고, ‘사랑해요 쌤’ 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 실시
    교육출판전문기업 (주)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는 자사 초중고 학생 회원 대상으로 5월 6일(월)까지 ‘사랑해요 쌤’ 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10회를 맞은 이 이벤트는 학생이 홈페이지에 선생님께 보내는 감사 카드를 미리 작성하면 좋은책신사고가 사랑의 배달부가 되어 모든 선생님께 100% 감사 카드와 선물을 보내는 행사다. 각 학급 단위로 이벤트 참여 학생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선생님께 전달되는 선물은 목캔디, 스승의 날 파티 간식세트, 고급 발마사지기 등으로 더욱 풍성해지며, 당첨자 발표 및 카드, 선물 발송일은 5월 10일(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