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한 감각을 키워줄 수 있는 영어체육지도사에 도전하세요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3.04.04 16:42
  • 요즘 다양한 매체에서 교육과 관련된 단어 중 유독 많이 접할 수 있는 것이 “융합형 인재양성”입니다. 이것은 2013년의 교육적 화두가 아닐 수 없다.

    이번에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운영하는 교육문화센터에서는 대학의 우수 강사진을 초청하여 영어와 체육을 융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체육수업을 진행하는 “영어체육지도사”2기를 진행한다.

    본 과정은 건국대학교 권문석 교수와 목원대학교 교수인 박석 교수를 등과 같이 국내외 유수의 대학에서 수학하신 교수님들과 각 과목별, 상황별로 전문인들을 배치하여 영어와 체육을 융합하여 영어체육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수법에 대하여 진행한다.

    교육과정으로는 현재 많은 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축구와 티볼(야구의 신 스포츠형태)를 기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주 2회 3시간씩 진행되어 4주과정으로 수료증과 (민간)자격증을 취득하는 과정이다.

    과정 이수 후에는 체계적인 관리로 일선 방과 후 교사 나 스포츠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며, 또한 지속적으로 보수교육을 계획하고 있어 스포츠영어에 대한 이해와 적용을 할 수 있게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체육지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이나 상담은 접수는 조선에듀케이션 홈페이지(edu.chosun.com/educenter)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1661-7833)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