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을지로입구역 페럼타워에서 열리는 ‘제2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예비 유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0일(토)부터 이틀간 총 8회에 걸쳐 다채로운 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프로그램으로는 인크루트 대표 컨설턴트 오규덕 소장이 연사로 나서 유학 측면에서 졸업 이후 취업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해외 연수와 유학 그리고 취업’, 워릭대학과 바스대학 관계자가 내한해 진행하는 ‘워릭비즈니스스쿨(WBS) 석사과정과 MBA’, ‘영국 비즈니스/경영 석사’, 캠브리지 교육 그룹 한국지사의 김동훈 실장이 한국의 치열한 대학 입시 경쟁에서 벗어나 세계로 진출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영국 명문 대학 진학 가이드’가 있다.
미술, 디자인 유학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세미나도 열린다. 골드스미스대학 디자인 학과의 마틴콜린 교수가 세미나와 입학심사회를 함께 진행하는 ‘디자인 in the UK’, 첼시대학에서 미술디자인학을 전공한 류정은 강사가 소개하는 ‘합격을 결정짓는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미키IELTS어학원 제리정 부원장의 ‘IELTS 원하는 점수 빠르게 얻는 법’과 리즈대학교 국제 담당관의 ‘영국의 테솔과 교육’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박람회가 열리는 10월 20일(토)~21(일) 오후 1시부터 6시 사이에 열리며 각 세미나별로 선착순 50명만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제2회 영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 세미나 프로그램 코너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미처 접수하지 못한 사람들은 박람회 당일 2층 라운지에 마련된 데스크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2회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하는 런던유학닷컴 서동성 대표는 “이번 유학박람회 세미나는 단순히 정보만 소개하는 강의 형식이 아닌 화자와 청중 간에 서로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실질적으로 궁금한 정보를 상세히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올해 겨울방학이나 내년쯤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각계각층 전문가로부터 알짜배기 정보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제2회 영국유학박람회’의 세미나에 꼭 참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오는 10월 20일(토)부터 이틀간 서울 을지로 입구역 3번 출구에 위치한 페럼타워(Ferrum Tower) 2, 3층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린다. 영국유학전문 런던유학닷컴(대표 서동성)과 국내 최초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 UKEN(원장 길현정)이 공동 주관하며, Great Britain, Great U라는 테마로 총 40여 개의 영국 대학교 및 예비과정 학교, 어학교가 참가해 영국 교육의 필요한 모든 정보를 상세히 소개한다.
추가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ukedufair.com)와 전화문의(02-562-5091)로 확인 가능하다.
제2회 영국유학박람회, 유학노하우‘세미나’로 푼다
- 해외유학과 취업, 석사과정과 MBA, 영국 명문대 진학
- 디자인 유학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