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유학생 초청 영국유학 세미나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9.15 15:02
  •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오는 20일(화) 오후 6시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컨퍼런스룸에서 ‘UCL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영국 대학순위 3위에 랭크된 명문대학인 임페리얼 칼리지(Imperial College)의 2011학년도 학부과정 입학생인 공재희씨를 초청해 UCL(University College London)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비롯 영국대학 진학준비과정, 영국 대학생들의 생활, 영국대학 졸업 후 한국 유학생의 진로현황 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선착순 15명에 한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edm유학센터 강남지사는 참석자에게 브런치를 제공하는 ‘영국 연계연수 세미나’를 오는 24일(토) 오전 11시 30분에 개최한다.

    영국유학에 대한 상세한 정보전달과 함께 영국 연계연수 설명과 개별상담이 이루어지며, 선착순 15명의 참석자 전원에 영국 어학연수 가이드북 파일과 영국 지도를, 세미나 도중 진행되는 퀴즈에서 답을 맞힌 정답자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과 영국 유학생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영국 생활 백서 도서를 증정한다.

    세미나 참석자가 영국 유학 또는 어학연수 수속 신청을 하면 입학금 면제 및 장학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영국 유학 및 어학연수에 관심을 보이는 준비생들이 매년 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그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이번 세미나는 영국 현지 유학생이 직접 연사로 나서 살아있는 경험담과 양질의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영국 유학 및 어학연수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가 개최하는 세미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강남지사(02-562-1278)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서울, 부산, 영국, 캐나다, 미국 등 국내외에 글로벌 지사 및 협력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 최다 합격자 배출을 자랑하는 유학전문기업이다. 영국 어학연수 및 유학 전문 브랜드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과 디자인 예술 유학 전문 브랜드 ‘edm아트유학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