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피클, 2학기 수학 내신 대비 위한 강좌 출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8.29 17:30

- 학습지 형태 도입해 일일 수학 학습량 제공, SMS 문자와 전화로 학습관리까지
- ‘쎈 수학 전범위 강좌’와 함께 수강 시 수강료 할인 혜택 제공

  •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강 사이트 신사고피클이 쎈 수학의 B단계 유형 문제를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는 ‘쎈 유형 완전 정복’ 강좌를 출시했다.

    ‘쎈 유형 완전 정복’은 매일 일정 분량의 수학 문제를 학습지 형태로 제공하는 강좌로, 강의뿐 아니라 일대일 학습관리를 통해 2학기 수학 내신 대비와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쎈 수학 B단계의 1일 학습량을 학습지 형태로 제공하고, 문제를 풀면 자동으로 오답 해설과 오답 노트로 연결돼 부족한 부분까지 완벽히 마스터 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학습 관리를 위해 매일 학습 확인 SMS 문자를 전송하며, 일주일에 한번 전화로 학습 관리 상담을 제공 한다.

    이번 강좌의 대상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으로, 수강료는 12만 8천원이다. 이번 강좌 출시를 기념해 ‘쎈 전 범위 강좌’ 수강 시, ‘쎈 유형 완전 정복’ 강좌를 4만 9천원에 들을 수 있는 패키지 강좌도 선보인다.

    ‘쎈 수학 전범위 강좌’는 기본 개념 이해부터 쎈 수학의 A, B, C 모든 단계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신사고피클의 대표 강좌다. 강의 외에도 단원별 평가, 단원별 테스트, 총괄평가 등 자기점검 평가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24시간 질문 게시판을 운영해 모르는 문제 등 학생들이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했다.

    패키지 강좌는 각각 원하는 선생님으로 교차 선택이 가능하며, 두 강좌 모두 학생들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PMP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9월 30일까지 ‘쎈 전 범위’와 ‘쎈 유형 완전 정복’ 패키지 강좌를 수강하는 학생에게는 피클 헤드셋과 기름종이, 네임스티커 등 피클 기프트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이러닝사업본부 박병식 본부장은 “쎈 유형 완전 정복 강좌는 매일 일정량의 수학 학습과 더불어 학습관리를 통해 완벽하게 수학 트레이닝이 가능한 강좌”라며 “특히 쎈 전 범위 강좌와 함께 수강 시 개념 완성에서부터 문제트레이닝까지 가능해 2학기 수학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