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좋은책신사고 ‘2011 우공비 광고 공모전’ 개최

맛있는교육

2011.08.11 15:04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1 우공비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고, UCC 영상, 기타 (옥외 버스, 서점) 등 총 5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참가 신청 및 작품 접수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홈페이지 또는 우편으로 신청서와 작품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참고서인 우공비 시리즈를 주제로 한 광고로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고, UCC 영상, 기타 등 5개 부문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TV 광고는 지정된 스토리보드 양식에 12컷 이내로 제작해야 하며, UCC 영상은 3분 이내로 용량은 50MB 이하로 제한한다. 인쇄 광고 및 기타 광고는 우편 접수시 A4 이하 사이즈로 제출해야 한다.

수상자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오는 9월 16일에 발표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20만원과 신사고 도서쿠폰 5매, 수학 인강 신사고피클 1만원 할인권을 수여하며, 그 외 총 20팀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또한 이번 우공비 광고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사고 도서쿠폰 1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우공비 시리즈는 교과서 내용을 총 망라해 내신대비는 물론 난이도 및 유형별 문제를 선별해 시험 준비까지 가능한 초중고 대표 기본서다.

특히 이미지 연상법을 도입한 신개념 학습서 우공비 초등은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100만부 판매를 돌파하며 초등 참고서의 새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로써 우공비 시리즈는 초등 개념학습부터 고등 수능 대비까지 종합적인 종합 학습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