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2011 우공비 광고 공모전’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8.11 15:04
  •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1 우공비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고, UCC 영상, 기타 (옥외 버스, 서점) 등 총 5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참가 신청 및 작품 접수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홈페이지 또는 우편으로 신청서와 작품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참고서인 우공비 시리즈를 주제로 한 광고로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고, UCC 영상, 기타 등 5개 부문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TV 광고는 지정된 스토리보드 양식에 12컷 이내로 제작해야 하며, UCC 영상은 3분 이내로 용량은 50MB 이하로 제한한다. 인쇄 광고 및 기타 광고는 우편 접수시 A4 이하 사이즈로 제출해야 한다.

    수상자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오는 9월 16일에 발표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20만원과 신사고 도서쿠폰 5매, 수학 인강 신사고피클 1만원 할인권을 수여하며, 그 외 총 20팀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또한 이번 우공비 광고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사고 도서쿠폰 1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우공비 시리즈는 교과서 내용을 총 망라해 내신대비는 물론 난이도 및 유형별 문제를 선별해 시험 준비까지 가능한 초중고 대표 기본서다.

    특히 이미지 연상법을 도입한 신개념 학습서 우공비 초등은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100만부 판매를 돌파하며 초등 참고서의 새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로써 우공비 시리즈는 초등 개념학습부터 고등 수능 대비까지 종합적인 종합 학습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