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오는 8월 6일(토) 낮 12시부터 부산지사 컨퍼런스룸에서 영국 어학연수•유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기 위한 ‘영국 어학연수 브런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지사의 이번 ‘영국 어학연수 브런치 세미나’는 수동적으로 설명만 듣는 기존 설명회 방식에서 탈피해 오랜 기간 어학연수, 유학 상담을 진행해온 edm유학센터의 영국 유학 전문가와 일반 참가자들이 함께 브런치(아침을 겸하여 먹는 점심 식사)를 나누며 영국유학 정보를 교류하는 새로운 개념의 참여형 설명회이다.
영국문화원의 영국 유학 스페셜리스트 자격을 소지한 김성봉 부산지사 지사장이 직접 연사로 나서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과 진로 설계, 글로벌 문화 체험을 위한 영국 어학연수•유학 프로그램의 종류를 소개하고, 개인별 성격유형과 목적, 진로를 분석해 이에 적합한 학교, 학습계획 방향을 제시한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 준비에 방대한 시간을 투자하지만 막상 다녀와서는 ‘만족했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적다”며 “부산지사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어떻게 하면 영어실력 향상과 취업 준비에 모두 만족할만한 영국 어학연수•유학을 준비할 수 있는지 기본사항에서부터 현지 생활 노하우까지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란다” 고 말했다.
‘영국 어학연수 브런치 세미나’는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15명만 참여 가능하며, 2명 이상 친구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이, 세미나 참석 후에 수속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입학금 면제 및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상세 내용 확인 및 문의는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 홈페이지나 부산지사 앞으로 전화(051-804-5091) 또는 이메일(bonita@edmedu.com) 문의 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영국 어학연수 브런치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