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이미지 연상법 도입한 신개념 학습서 출간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7.11 15:05

-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초등 2학기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교재 출간
- 출간 기념 초등 시리즈 세트 40% 할인 판매 이벤트 실시
- 우공비 초등, 출간한지 3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부 돌파

  •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우공비 초등 시리즈 2학기를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우공비 초등 시리즈는 과목별로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도입한 초등 3~6학년 대상의 신개념 초등 학습서다. 문장을 그대로 외우기보다 개념을 담은 그림을 보는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개념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공비 초등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총 4과목으로, 과목별로 주요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진도비법책’과 각종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시험비법책’ 마지막으로 상세한 문제 풀이가 수록된 ‘비법풀이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풀이와 다양한 보충자료를 통해 학생 혼자서도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것은 물론,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를 난이도별, 유형별로 실어 한 권으로도 완벽한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과목별 문제 해결력을 향상하기 위해 국어는 지문, 수학은 문제, 사회는 자료, 과학은 탐구(실험)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단계와 구성을 갖췄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우공비 초등 2학기 출간을 기념해, 총 400세트를 특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학기 국, 수, 사, 과 4권 세트를 40%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7월 1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공비 초등 시리즈 세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는 우공비 일기장과 알림장, 주말평가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의 마케팅부 박인교 부서장은 "우공비 초등은 중고생보다 상대적으로 집중 시간이 짧은 초등학생들이 학습 내용에 더욱 집중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만든 학습자 중심 교재다" 고 말했다.

    한편, 작년 12월에 런칭한 우공비 초등 시리즈는 출시한 지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하고 인터넷 서점 참고서 부분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우공비 초등 2학기 출시와 특별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