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여름방학 영수 공부법 무료 강연회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7.06 14:53

- 신사고피클-능률교육 틴즈업 ‘2011 여름방학 영수 공부법’ 강연회 개최
- 수학 전문 이러닝 사이트 좋은책신사고 신사고피클과 영어 전문 능률교육 틴즈업 제휴

  •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수학 전문 인강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의 중고생 영어 전문 인강 ‘틴즈업’이 오는 16일 오후 2시 강남 교보타워 23층 다목적홀에서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1년 여름방학 영수 공부법’이란 주제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강연 1부에서는 신사고피클의 최현아 강사가 ‘여름방학 4주 프로젝트’란 주제로 학년과 수준에 맞는 여름방학 수학 학습법을 소개한다.

    2부는 ‘영어학습의 비법을 찾아라’는 주제로 능률교육 이현석 강사의 강연이 진행된다.

    강연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에코백, 신사고 플래너, 영타임즈 등 총 10종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 틴즈업 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강연회는 신사고피클과 틴즈업의 제휴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6월 29일 1차 강연회는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번 2차에 이어 8월에 3차 강연회를 열 계획이다.

    이번 제휴는 수학 전문 인강인 신사고피클과 영어 교육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가진 능률교육 틴즈업 간의 만남으로 앞으로 각 사 수강생에게 전문적인 수학, 영어 강의와 함께 강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연회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신사고피클 홈페이지(www.sinsago.co.kr) 또는 능률교육 틴즈업 홈페이지(www.teensup.com)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